수원성형외과 수원피부과

홍진경 투병~ 병명이 뭐길래? 가발까지 쓰고.. 본문

연예인~~~

홍진경 투병~ 병명이 뭐길래? 가발까지 쓰고..

고은미인의원 2014. 7. 3. 20:46

홍진경 투병~ 병명이 뭐길래? 가발까지 쓰고..

 

별그대 이후에 부쩍 인기몰이를 했던 홍진경~

그래서 방송이 끝난 직후 엄청난 러브콜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각종 프로그램 섭외가~ 많아서 바쁜 나날을 보냈을 거라고 생각했던~

홍진경이 의외로 그 인기와는 달리 TV에 모습을 비추지 않아서..

무슨일인가 했거든요.

그런데 오늘 매직아이 제작발표회에서 그간의 투병 생활을 고백을 했네요

 

 

 

홍진영은 이날 자리에서~ 별그대가 끝난 이후에 

 `매직아이`를 포함해 많은 프로그램 출연 제의를 받았지만

개인적인 이유로 그런 프로그램을 하지 못했다고 밝혔는데요.

이날도 역시 가발을 착용하고 왔다고 말했네요.

 

거기에  "`패션왕 코리아2`에도 출연하는데

모든 프로그램에 가발을 쓰고 나올 것 같다고 말했구요.

 

사실 개인적인 아픔과 관련된 일이라고 말을 하면서도

 다행히 지금은 치료가 돼가고 있라고 하니.. 다행인거 같아요.

 

거기에 홍진경씨가 도저히 방송할 수 없는 상황에서부터 지금까지

 `매직아이`팀이 기다려주었기에~ 현재는 굉히 좋아진 상태"라고 말을 했네요.

 

 

매직아이에 같이 출연을 하는 이효리와 문소리도 함께 기다려 주었는데요~

앞으로 건강한 모습으로 시청자 분들께 좋은 웃음 드리고 싶다고 각오를 밝혔는데~

이제는 아프지 마시고 빨리 건강해져서 평상시 같은 밝은 모습을 보여주셨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