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성형외과 수원피부과

비비안수, 2살 연하 돌싱 재력가와 비공개 결혼 본문

연예인~~~

비비안수, 2살 연하 돌싱 재력가와 비공개 결혼

고은미인의원 2014. 7. 1. 19:08

비비안수, 2살 연하 돌싱 재력가와 비공개 결혼


비비안수 결혼 소식이 오늘 핫하게 떠올랐네요.

실시간 검색어로 급상승~~ 비비안수!!

 

왜 비비안수가 실시간 검색어야? 하는 생각에

보니` 이번에 결혼을 했다고 하네요.

 

 


대만 배우 비비안수가 2살 연하의 기업 CEO와 결혼을~

 비비안수는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2살 연하의 싱가포르 해운기업 CEO 리원펑과 결혼을 했다는데요.


두 사람은 이미 지난 2월 혼인신고를 해 부부였다고 하네요~

 

 

이날 비비안수의 결혼식은 가족과 지인 등

100명 정도의 하객만 초대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이 된는데~

 

다음달 23일에는~ 두부부의 나라인 인도네시아

대만에서 웨딩파티도 열린다고 해요.

 

 

그럼 여기서 궁금중~ 비비안수의 남편은 누구? 
 

리원평씨는 싱가포르 마르코폴로 해업그룹의 CEO로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고 해요.

계속 혼자 지내오다가 이번에 결혼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비비안수는 1991년 3인조 걸그룹 '소녀대'의 멤버로 데뷔했는데요.

 소녀대가 해체하면서 비비안수는 누드집을 발표했고 누드 화보는 큰 인기를 모았다고 합니다.

 

자 마지막으로 드리는 보너스~~

비비안수의 대 히트 누드집~~

너무 아름다움을 가진 부인을 맞이한 리원평씨 정말 행복하실듯~

 

즐거워

 

 

 

 

 

비비안수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