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성형외과 수원피부과

김준현 공포UCC "미친게 아닙니다" ㅎㅎ 본문

연예인~~~

김준현 공포UCC "미친게 아닙니다" ㅎㅎ

고은미인의원 2014. 7. 11. 16:07

김준현 공포UCC "미친게 아닙니다" ㅎㅎ

 

오늘 유투브 동영상 보고 빵터짐 ㅎㅎ

김준현 공포 ucc 보셨나요?
오늘 유투브에 뜬 동영상 인데요.
김준현은 술에 취해 화장이 번진 여자를 포옹하고 위로하고~
 안전한 귀가를 돕는 따뜻한 남자로 변신했는데~

영상은 공포스러운 분위기지만 '훈훈하게' 마무리가 되네요^^

 

 

처음에 이 여자 나올때 정말 놀랐어여 ㅎㅎㅎ

이거 공포영화야??

 

흐미~~ 완전 으시시하게 움 ㅠㅠㅠ

"으~~ 이이이이"

 

 

 

울더니 웃더니 미친거 같은.. 이 여자..ㅡㅡ

그런데 김준현 등장으로 빵터짐 ㅎㅎ

 

 

"미친게 아닙니다"

"못풀어서 그런겁니다.."

.

.

.

.

.

 


"이 진한 00 이 ㅋㅋ 사람을 사람 답게 만듭니다"

 

우하하

 

우와 정말 웃겨요~

실제 광고인지 아님녀 김준현이 나름 만든건지는 몰겠지만~

엄청난 반전이 숨어있는  김준현 공포UCC 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