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성형외과 수원피부과

병역비리 연예인 적발, 정신 이상이라구? ㅠㅠ 본문

연예인~~~

병역비리 연예인 적발, 정신 이상이라구? ㅠㅠ

고은미인의원 2014. 6. 26. 20:05

병역비리 연예인 적발, 정신 이상이라구? ㅠㅠ


최근 사건 사고들이 정말 많은거 같아여 ㅠㅠ
정말 쉴날이 없는 요즘이네요 ㅠㅠ

세월호 사건 그리고 군탈영까지..

이제는 병역비리 연예인까지 등장을 했네요.

월드컵을 1승이라도 했다면 그거라도 위안을 받겠지만
참 ㅠㅠㅠ

 

 

 


내일 벨기에 전은 이기리라고 꼭 희망을 가져보면서~
음음.. 다시 병역비리 연예인 적발 이라는 뉴스 타이틀로..

참 기가 막히는데요.

어떤 연예인이 정신 질환이라고 속여서 군 면제를 받았다네염

"나는 환청이 들려요~~ " 이렇게 ㅠㅠㅠ

 

병무청은 25일 정신질환인 것처럼 속여 군 복무를 면제받은 탤런트 이 모(29) 씨와
공연기획자 손 모(28) 씨, 단기간에 고의로 체중을 늘려
보충역 처분을 받은 보디빌딩 선수 4명 등
 총 6명을 병역면탈 혐의로 검찰에 송치했다고 밝혔는데요~

 

 


너무 ㅠㅠ 충격적인것은 요 이모 배우~
2000년대 후반 지상파 드라마에 출연하는 등 인기를 끌었던 배우구요~
더 당황스러운것은 2011년부터 현재까지 16회에 걸쳐 일본에 출국해 팬미팅을 했다고 하네요.

음.. 정신 질환자가 ㅠㅠ
환청이 들릴정도면 정신 분열증 아닌가요? ㅠㅠㅠ


이 이 모군은 의사를 속여 입원 후 진단서를 병무청에 제출하는 수법을 썼다고 하는데요~
의사한테 '대중 앞에 서는 것이 두렵다', '환청이 들린다'는 식으로 속였다고 하네요.

환청이 들러서 대중앞에 서시는것이 두려운 분이
어떻게 16번 팬미팅을 ㅠㅠㅠㅠ

 

웃기시네


병무청에 따르면 이런 식으로 속이고 군대를 면제받은
연예인과 운동선수들이 많을 거라고 하는데요.
참..  그렇네여. ㅡ,ㅡ
솔직히 이모군이 너무 궁금한데요.
아마도 성을 밝힌걸 보니 성은 맞는것 같은대..
16번 일본 팬미팅 한 연예인이 누군가 뒤져봐야 하나여?? ㅠㅠ;;

 

안들려